휴전 이후 첫 평화의 주일을 맞은 가자지구
가자지구의 유일한 가톨릭교회 성가정 성당 주임신부는 신자들에게 이번 전쟁이 종식되길 바라며 “잘못한…
새로운 전투가 벌어지는 가운데, 아르헨티나 출신 사제는 알레포에서 겪은 고통의 시간을 묘사했다. 그…
지난 2014년에 요하나 알-제바리(Yohana-Al-Zebbaree)는 이라크 북부 도시 두호크(…
파키스탄 국가 78년 역사상 가장 심각한 반그리스도인 폭력 사태가 발생한 지 정확히 2년이 지났지만…
최근 미얀마 중부를 강타한 지진으로 발생한 끔찍한 피해에 대해 큰 우려를 표하며 깊은 슬픔과 비통한…
남수단(Republic of South Sudan) 교황대사인 시무스 패트릭 호건(Séamus Pa…
부르키나파소(Burkina Faso)의 안보 상황이 다소 개선되었음에도 일부 지역은 여전히 테러와 …
민주군사동맹(ADF)은 우간다 출신 이슬람 반란군 단체로 2019년에 이슬람국가의 중앙아프리카지부(…
교회 재산이 훼손되었으나 당국은 지금까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 모잠비크, 가톨릭교회 남…
교황 레오 14세는 아우구스티노 수도회가 테러리스트의 위협을 받고 국민들이 어려움을 겪던 어려운 시…
성모승천성당은 2020년 방화로 파괴되었다. 어떤 이야기에는 행복한 결말이 있다. 2019년 11월…
올해 45세인 우크라이나의 막심 리아부카(Maksym Ryabukha) 주교는 세계에서 가장 젊은 …
지금으로부터 30년 전인 1995년 7월 11일, 당시 유고슬라비아 연방공화국의 괴뢰국이었던 스릅스…
울고 있는 여성, 정서적, 신체적 상처를 입은 군인, 불확실성으로 인해 파괴된 가족…교황…
마리암 이브라힘(Mariam Ibrahim)은 배교와 간통 혐의로 체포되었다. 샤리아(Sharia,…
ACN의 “100만 어린이의 묵주기도” 캠페인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교황 레오 14세는 전임…
교황 레오 14세의 평화를 위한 매일 묵주기도 호소와 더불어 ACN이 전 세계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